본문 바로가기

내가 사랑한 작품들

국내에서는 보기 힘든 <디파처(Departure)> 영화 보는 방법 : 알렉스 로더(Alex Lawther) 주연

728x90
반응형

넷플릭스 드라마 '빌어먹을 세상따위(The End of the Fucking World)'로
국내 팬들에게 얼굴을 많이 알린 알렉스 로더(Alex Lawther).

 

하지만 그 드라마 외에는

알렉스 로더가 출연한
다른 작품을 한국에서 시청하기 정말 어렵다.

네이버 시리즈를 통해 '귀신이야기', '굿바이크리스토퍼로빈' 등을 볼 수 있고,

왓챠를 통해 '이미테이션 게임'에서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아역으로 출연한

알렉스 로더를 20분 정도의 분량으로 볼 수 있는 정도.

 

강아지 같은 눈망울의 알렉스 로더 (이미지 출처 : '빌어먹을 세상따위' - 넷플릭스)

 

그동안 알렉스의 팬으로서

가장 참을 수 없었던 것은(?)

일명 '알렉스 화보집'이라고 불리는

영화 <디파처(Departure)>
한국에서 볼 수 있는 플랫폼을 도저히 찾을 수 없다는 점이었다.

 

알렉스 로더의 팬인데 내가 이걸 못 본다고...? (이미지 출처 : Departure(2015) - Rotten Tomatoes)

 

과거에 왓챠에서 해당 작품을 서비스했으나,

지금은 서비스가 종료된 상태...ㅠㅠ

 

 

디파처 - 왓챠 | 왓챠

영국인 어머니와 아들이 프랑스 남부에 있는 산장을 매매할 준비를 하기위해 그곳에서 여름을 보내기로 한다...

watcha.com

알렉스 로더의 팬들은 알렉스가 가장 예쁘게 나오는 영화라고 평가한다. 작품성은 딱히 언급 안함ㅋㅋㅋㅋㅋ

 

몇 달 동안 알렉스 로더의 영화를 볼 수 있는

루트를 샅샅이 찾아다녔는데,

그중 하나가 아마존(Amazon)이었다.

 

근데 아마존 플랫폼에서도 주소지와

결제 카드 모두 미국 베이스여야 하는 것 같았는데,

이유는 모르겠지만 나는 해외카드로도 결제가 안 됐다...

 

그러다가 우연히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Microsoft Store)'에서

영화 <디파처>를 판매하는 걸 보았다 :D

 

Buy Departure - Microsoft Store

A coming-of-age tale of a teenager dealing with his sexuality as his family falls apart around him.

www.microsoft.com

평소 스카이프 때문에 계정을 갖고 있어서,

바로 구매하였다.

*카드는 지인의 미국카드를 빌렸다.

**미국 기준으로 14.99달러

 

다른 앱을 결제해본 적은 딱히 없는데,

주소지도 미국으로 해두었다.

근데 결제까지 패스했는데

윈도우 영화 및 TV 앱에서 실행이 안 되고

계속 오류가 났다.

(사놓고 못 봐서 너무 답답했음...)

 

해결 방법을 찾던 중,

마이크로소프트에서

해외 콘텐츠를 구매한 경우

내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의

지역/국가가 맞지 않아서

실행이 안 될 수도 있다는 글을 보고

 

바로 내 지역/국가를 미국으로 변경했다.

(언어는 바꿀 필요 없음)

 

그랬더니 바로 실행이 되었다^_^

 

마이크로소프트에서 구매한 영화는

윈도우 영화 및 TV 앱을 통해서만 실행 가능하다.

 

전체적인 연출과 스토리 구성을 볼 때, 알렉스 로더에게 딱 맞춰진 작품이었다. 극중에서 알렉스는 시나리오/시 쓰기에 관심 많은 소년으로 나온다.

그래서인지 화면 캡처가 안 되더라...

(다 막혀 있고 캡처하면 까맣게 뜸 ㅠㅠ)

 

이 장면은 정말 '그림'이었다...

 

영화는 프랑스 남부를 배경으로 하고 있어서,

'엘리엇(알렉스 로더)'과

엘리엇의 엄마와 아빠는 영어를

엘리엇의 짝사랑 상대로 나오는

'클레멍'을 비롯한 나머지 인물은 불어를 사용한다.

 

클레멍 역할의 배우는 잘 모르는데, 영화를 볼수록 매력이 느껴졌다.

자막은 지원되지 않고...

불어는 좀 알아 들었는데

영어까지 마구잡이로 쏟아지니까

완벽한 이해는 어려웠다...

영어 공부를 해야겠다고 생각했다...ㅎㅎㅎ

 

다음 포스팅에서는 영화 <디파처, Departure(2015)>

작품 자체에 대한 간단한 감상을 써볼 예정이다.

 

 

영화 <디파처, Departure (2015)> 기록 : 평화롭기 그지 없는 거절의 아픔, 알렉스 로더(Alex Lawther) 화보

알렉스의 퀴어 필모그래피, 그리고 화보집 영화 <이미테이션 게임(The Imitation Game)>에서 앨런 튜링의 아역으로 퀴어 청소년 연기를 보여주었던 알렉스 로더(Alex Lawther)는 2015년 개봉작 <디파처(Depar

what-is-it-you-really-like.tistory.com

일어나자마자 매력을 뽐내는(?) 알렉스... (이미지 출처 : Departure(2015) imdb)

 

아무튼 알렉스 로더의 화보집인

이 영화를 보고 싶었던 분들은

내가 했던 방법을 참고해보시길...ㅎㅅㅎ

 

 

Buy Departure - Microsoft Store

A coming-of-age tale of a teenager dealing with his sexuality as his family falls apart around him.

www.microsoft.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