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사랑한 작품들

알렉스 로더(Alex Lawther)가 담긴 폰 배경화면 공유 : 영화 '디파처(Departure)' 버전

728x90
반응형

알렉스 로더 주연의 영화 '디파처(Departure)'를 지난 포스팅에서 리뷰한 적이 있다. 영화 속 자연과 어우러지는 알렉스의 미모가 특별히 빛나는 작품인데, 폰 배경화면으로 만들어보았다. 

 

 

영화 <디파처, Departure (2015)> 기록 : 평화롭기 그지 없는 거절의 아픔, 알렉스 로더(Alex Lawther) 화보

알렉스의 퀴어 필모그래피, 그리고 화보집 영화 <이미테이션 게임(The Imitation Game)>에서 앨런 튜링의 아역으로 퀴어 청소년 연기를 보여주었던 알렉스 로더(Alex Lawther)는 2015년 개봉작 <디파처(Depar

what-is-it-you-really-like.tistory.com

 

departure_alex_1
departure_alex_2
departure_alex_3
departure_alex_4
departure_alex_5

 

특별한 디자인 없이 컬러만 맞춘 이미지이다. 알렉스 좋아하는 분들도 혹시 갖고 싶다면 아래에서 다운로드 하시길!

 

 

배경으로 적용하면 대략 이런 모양이다! 영화 스틸컷은 가로형 이미지가 많아서, 배경 컬러는 해당 장면의 컬러 코드를 뽑아서 적용해보았다. 

 

Download the images of Alex Lawther for Mobile Phone ↓
(Size : 720*1280px)

 

departure_alex_1.png
0.51MB
departure_alex_2.png
0.59MB
departure_alex_3.png
0.52MB
departure_alex_4.png
0.44MB
departure_alex_5.png
0.40MB

728x90